자주하는 질문 게시물 목록
|
휴대폰결제 에러코드 사유는 아래와 같으며, 사유가 광범위하여 가장 많은 이력만 간략하게만 정리하였습니다.
●갤럭시아머니트리
2100 : 1회 결제한도 초과 또는 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제한 등
3100 : 사용불가고객(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 /
소액결제한도는 남아 있지만 결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권 한도가 없을 시 발생할 때가 많음)
3200 : 사용불가고객(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)
3300 : 사용불가고객(미납 이력이 있는 정보)
3400 : 사용불가정보(신규가입자, 미납정보, 결제사 정책상)
3500 : 사용불가정보(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제한)
3600 : 한도초과(정책상1회한도초과, 정책상사용한도초과)
●다날
50 : 결제 정책상 결제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(다날문의)
411 : 소액결제 이용한도 금액이 초과되었습니다. 이용한도을 상향하시거나 이달 결제금액을 선결제 하시면 최대 50만원까지 추가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.(한도상향 및 선결제 신청 : 고객센터 APP 또는 114)
414 : 통신요금 미납으로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.
432 : 결제 정책상 결제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(다날문의)
437 : 결제 정책상 결제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(다날문의)
468 : 결제 한도 금액을 초과하였습니다. 한도 상향은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조정 가능합니다.
605 : 결제 정책상 결제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(다날문의)
615 : 결제 정책상 결제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(다날문의)
630 : 결제 정책상 결제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(다날문의)
-10만원 이하부터 결제을 시도하면 승인율이 높습니다. (소액부터 시도)
-보다 자세한 사유가 필요하면 결제사 ▶갤럭시아머니트리 1566-0123로 문의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▶다날은 1566-3357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
|